전성수 서초구청장 “AI 교육+인성교육 함께”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소중한 ‘내 방’… 앞으로 자립도 하고 싶어”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부산 아이들 책임지고 키우는 ‘부산형 늘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전국 최초 ‘재난대응 물품 비축소’ 경기 부천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돈꽃’ 장혁-박세영, 두번째 호흡 기대감... ‘뷰티풀 마인드’ 인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돈꽃’에서 호흡을 맞추게 된 두 배우 장혁과 박세영의 인연이 관심을 받고 있다.

12일 전날 첫 방송된 MBC 새 드라마 ‘돈꽃’에서 각각 강필주역과 나모현역을 맡은 배우 장혁과 박세영이 과거 다른 드라마에서도 함께 호흡을 맞춘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KBS2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에 출연했다.

‘뷰티풀 마인드’는 공감 제로 천재 신경외과 의사가 어느 날 갑자기 시작된 환자들의 기묘한 죽음에 얽히기 시작하면서 사랑에 눈뜨고 인간성을 회복해나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이 드라마에서 장혁은 싸이코패스로 의심받는 냉혈한, 현성병원 신경외과 신임 조교수 역을 연기했다. 박세영은 같은 병원 신경과 펠로우로, 신경과 · 뇌 신경 연구계의 재원 역을 톡톡히 해냈다.

앞서 진행된 ‘돈꽃’ 제작발표회에서 장혁은 박세영과 또다시 연기하게 된 것과 관련 “의학 드라마에서 만나고 기업형 드라마에서 만났다”며 “전 드라마에서 성실한 친구였고, 선배들의 좋은 이야기를 연기에 반영하는 귀가 열린 친구였다. 다시 만나 즐겁다”고 전한 바 있다.

박세영 역시 “그때 기억 좋았다”며 “작품 하면서 이야기도 많이 나눴고, 다시 한번 작품을 하게 된다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며 두 번째 함께 하게 된 데에 기대를 나타냈다.

사진=온누리미디어

김혜민 기자 kh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