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수 서초구청장 “AI 교육+인성교육 함께”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소중한 ‘내 방’… 앞으로 자립도 하고 싶어”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부산 아이들 책임지고 키우는 ‘부산형 늘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전국 최초 ‘재난대응 물품 비축소’ 경기 부천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스트레이 키즈’ 방예담, ‘K팝스타2 ’ 당시 앳된 모습 보니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스트레이 키즈’에 YG 소속 연습생 방예담 출연이 예고된 가운데 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4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Mnet ‘스트레이 키즈’에는 JYP와 YG, 두 소속사 연습생 간 자존심을 건 대결이 펼쳐질 전망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방예담(16)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방예담은 지난 2013년 방영된 SBS ‘K팝스타2’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실력자다.

그는 어린 나이답지 않은 끼와 재능으로,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참가자들과의 대결에서 기죽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또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으로 당시 K팝스타2의 심사위원인 박진영과 양현석, 보아에게 극찬을 받았다.

방예담은 방송 출연 이후 YG와 계약한 뒤 4년간 실력을 갈고닦았다.

YG 측은 올해 초 “방예담이 7인조 그룹으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예고편에 잠시 등장한 방예담은 4년 전 앳된 얼굴은 온데간데없고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시청자를 놀라게 했다.

4년의 트레이닝 후 성장한 방예담의 모습은 이날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Mnet

김혜민 기자 kh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