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변전소·환기구 안 된다”… GTX 부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한강서 윈드서핑·요트·카누 즐기세요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산불 예방 영농부산물 파쇄 사업, 일부 시군 늑장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광주공항 승객 “비행기 이착륙 때 창문 덮개 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최영주 서울시의원, ‘2019한국을빛낸자랑스런한국인대상’ 수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시의회 최영주 의원(더불어민주당·강남3)이 20일 서울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2019한국을빛낸자랑스런한국인대상’ 시상식에서 2019문화체육관광발전분야 공로대상을 수상했다.

자랑스런한국인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등이 주관한 2019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은 대한민국과 사회발전에 공헌한 인물들을 분야별로 선정해 상을 수여했다. 최영주 시의원은 서울특별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2019년 문화체육관광 분야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최 의원은 「서울특별시 문학진흥 조례」를 대표 발의하고, 「서울특별시립체육시설의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공동 발의하는 등 조례 제·개정을 통해 문화예술 및 체육활동의 생활화를 위한 입법 활동을 펼쳐왔다. 또 의료관광, 무장애관광 등 다양한 관광산업 분야의 발전을 위해서도 행·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상패를 수여받은 최영주 의원은 “서울특별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동료 의원님들과 서울 시민의 문화·예술·체육·관광 활동기회 확대를 위해 함께 노력한 것뿐인데 이렇게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어 감사하면서도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문화체육관광 분야의 발전과 서울시민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시의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