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만에 최악 물폭탄… 정세균 “특별재난지역 적극 확대

정 총리, 휴가 취소 후 광주·전남 등 찾아 전국에 산사태 위기 경보 첫 ‘심각’ 상향

추민규 경기도의원, 산곡초 진입 도시계획도로 개설공사 보고 받아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추민규 의원(더불어민주당·하남2)은 경기도의회 하남상담소에서 하남시청 건설과 도로건설팀으로부터 산곡초교 진입 도시계획도로 개설공사에 대한 보고를 받았다고 9일 밝혔다.

2016년 기본계획 수립 후, 산곡초교 진입도로에 대하여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이 2018년 4월 중지되는 등 수년간 진척이 없던 사업으로 도로확장의 왕복 2차선이 필수여야 하는 상황에서 다시 원점에서 살펴야 하는 사업으로 확인됐다.

‘교육·교통 시원하게 뚫겠습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도의회에 입성한 추민규 의원의 사전보고에서 천민권 도로건설팀장은“발 빠른 현장점검과 학교 앞 진입도로의 확장 추진으로 하남시민과 학부모에게 큰 위안이 될 수 있고, 39억 원의 사업비 확보에 추민규 의원이 직접 나서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추민규 의원은“지난 상반기 교육위원으로서 학교체육관 신설과 시설 및 안전점검을 통하여 많은 예산을 확보하였기에, 이제 후반기는 교통건설위원으로서 학교 앞 진출입로에 대한 사전조사와 불편상황을 조사하여 많은 예산을 확보하는 데 중점을 두겠다”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많이 본 뉴스

Leader’s Today

코로나 정책 앞서 이끈 ‘직진남’… “강동 변화 위해 더 달

[Seoul 구청장과 톡-톡] 이정훈 강동구청장

교육·육아·안전·편의 ‘빅데이터 정책’… 미래 행정 여는

[현장 행정] 한국판 뉴딜 대응 나선 김수영 구청장

꿈의 놀이터, 현실로 만든 성동

소월아트홀 옆 어린이꿈공원 새 단장 행당초 어린이 20명과 아이디어 회의 집라인·워터드롭 등 이색 시설물 눈길

우리 지역 자랑볼거리 즐길거리교육&라이프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