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변전소·환기구 안 된다”… GTX 부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한강서 윈드서핑·요트·카누 즐기세요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산불 예방 영농부산물 파쇄 사업, 일부 시군 늑장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광주공항 승객 “비행기 이착륙 때 창문 덮개 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문경희 경기도의회 부의장, 평화통일기원 한마음걷기대회 ‘혼자라도 걷는다’ 격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문경희 부의장(더불어민주당·남양주2)은 지난 10일 ‘2020 평화통일 기원 한마음 걷기대회 혼자라도 걷는다’ 파주시 구간을 찾아, 참여자들을 격려했다.

문 부의장은 “지난 1일부터 경기도 파주시 임진각에서 시작된 평화통일 걷기대회에 참여한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환영의 인사를 전한다.”면서,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 치러진 이번 행사를 통해, 민주평통 자문위원과 교민이 한마음이 되어 국민화합을 도모하고, 재외동포의 통일의식을 높이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기록적인 장맛비 속에서도 평화를 향한 여러분의 한걸음 한걸음은 튼튼한 안보 속에서 평화통일의 기반을 다지는 소중한 마중물이 되어줄 것”이라며 “경기도의회는 남·북한 접경의 중심인 경기도가 인도적 교류와 경제협력을 통해 평화시대를 선도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격려 방문에는 파주지역 박정 국회의원, 경기도의회 김경일, 이진 의원이 함께했으며, 경기도의회 박덕동, 김진일, 이선구 의원은 남북한 평화와 통일을 염원하며 걷기대회에 직접 참여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