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접지역 뭉쳐 ‘관광벨트’로… 사업협력 앞장 선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수도권 9개 구간 철도 지하화 공약 질주… 지자체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지하차도 물 15㎝ 차면 통제… ‘부처 칸막이’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청라시티타워’ 내년 착공·2030년 완공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이진 경기도의원, 파주 운정지구 학교신설 현장방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이진 의원(더불어민주당·파주4)은 21일 새터중학교(가칭) 신축공사 현장을 방문했다.

이번 현장방문은 내년 3월 개교를 앞두고 있는 새터중학교 신축 공사 진행 상황을 살펴보고, 향후 추진 일정을 점검하기 위한 것이다.

파주시 운정지구 내에 위치한 새터중학교는 총 사업비 186억 9900만원을 투입해 건축되고 있으며, 특수학급을 포함 31학급으로 개교 예정이다.

파주 운정지구는 최근 택지개발사업 발표로 약 10만명의 인구증가가 예상되지만 해당 지역에 중학교가 부족하여 학생 장거리 통학 및 한강 신도시의 고질적인 교육문제인 과밀학급 우려를 해소하고자 설립되는 학교다.

이진 의원은 “학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작은 위험도 소홀히 하지 않게 완벽하게 시공해야 할 것”이라며 “학생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적기에 공사를 마무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향후 통학로 정비 등 학교주변 환경 개선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과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