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의체 가동, 산사태 점검… 장마·태풍 피해 예방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경찰특공대 띄우고, 정신응급센터 열고… 이상동기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이천서 전국 첫 벼베기 …임금님표 이천쌀 120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도시철도 2호선 28년 만에 첫삽… ‘수소연료 트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고광민 서울시의원, 이수초 학부모들로부터 ‘교육환경 개선 기여’ 감사패 받아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민원사항 및 학교 현안들 꼼꼼히 점검할 것”


고광민 의원(오른쪽 두 번째) 이수초등학교 교육환경 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부모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서울시의회 고광민 의원(국민의힘·서초3)이 서초구 관내 이수초등학교 도서관 환경개선 및 꿈은 담은 교실 사업 추진 등 교육환경 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부모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서울 이수초등학교(교장 신명숙)는 지난달 27일 박성중 국회의원과 고광민 서울시의원에게 감사패를 수여한다고 밝혔다.

감사패 수여식은 박성중 국회의원과 고 의원, 이수초등학교 교직원과 학부모 40여명이 참여한 간담회 자리에서 진행됐다.

이수초등학교 학부모회 일동은 박성중 국회의원과 고광민 시의원은 이수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 제공을 위해 노력했고, 고 의원의 경우 각종 학교시설 개선을 위한 예산확보, 교내 체육관 건립, 도서관 환경개선 및 꿈을 담은 교실 사업 추진까지 본교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노고에 감사를 표하는 차원에서 이번 감사패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수초 학부모와 간담회를 가진 고광민 의원(앞줄 왼쪽에서 두 번째)

학부모 간담회에서는 학교도서관 내 장서 확충 필요 등 교내 교육환경 개선에 대한 추가적인 건의와 함께 학생 교통사고 예방 대책 마련 요청, 학교 주변 유흥업소 전단지 단속 요청 등 학생 안전 및 교내 유해환경 개선과 관련된 다양한 의견이 개진되기도 했다.

고 의원은 교육위원회 위원으로서 해야 할 일을 해왔을 뿐인데 직접 감사패를 준비해 공로를 인정해 줘 서 기쁘고 영광스럽다고 말했다.

덧붙여 “감사패는 서초구 관내 학교 교육환경 개선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노력해달라는 학부모들의 격려로 알고 학부모들의 민원사항 및 학교 현안들에 대해 꼼꼼히 점검해 학생들이 마음 놓고 학업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