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수 서초구청장 “AI 교육+인성교육 함께”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소중한 ‘내 방’… 앞으로 자립도 하고 싶어”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부산 아이들 책임지고 키우는 ‘부산형 늘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전국 최초 ‘재난대응 물품 비축소’ 경기 부천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기업 간부와 취업 상담하세요”… 구로구, 다음 달 2일 ‘청년 취업·창업 진로 토크쇼’ 개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7호선 천왕역 지하 1층 청년이룸서 진행
기업인 멘토 5명이 경험담과 조언 전해


서울 구로구가 동양미래대학교와 함께 취업 준비생을 위한 ‘청년 취업·창업 진로 토크쇼’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토크쇼는 다음 달 2일 7호선 천왕역사 내에 있는 청년이룸에서 오후 3시부터 열린다. 토크쇼에서는 기업인 멘토들의 경험담과 현실적인 조언을 들을 수 있다. 토크쇼 후에는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현장 멘토링이 이뤄진다.

멘토로는 권오관 LG전자 모니터개발실 연구위원, 이대선 삼성전자 상생경영추진사무국 부장, 황규복 디앤씨테크 고문, 황순환 이디앤씨 MF팀 상무, 황종진 SK하이닉스 장비기술팀 부장이 참여한다.

토크쇼에 앞서 오후 1시부터는 사전 신청자에게 이력서에 사용할 증명사진을 촬영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청을 원하면 이달 30일까지 포스터의 QR코드로 접속해서 신청하면 된다.

문헌일 구로구청장은 “이번 행사가 청년들의 취업 고민을 조금이나마 해소하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희선 기자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