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연, ‘당진~광명 고속도로’ 건의···경기·충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The 경기패스 가입자’ 시행 20일 만에 53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경기도 도시재생지원센터-광명시 청년동, 상호협력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150개국 독립운동 가치관 공유…독립기념관,세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젊은 창업가에 기회를”… GH,기회발전소 개소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창업에 최적화된 공간· 수익 재투자 통한 성장 기회 제공


오는 15일 열리는 ‘기(회)발(전)한 DAY’ 행사 행사 포스터. GH 제공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기회발전소 개소를 기념하여 도민, 스타트업이 함께하는 ‘기(회)발(전)한 DAY’ 행사를 오는 15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기회발전소는 GH와 공유오피스 GARAGE 운영사 ㈜지랩스가 협력하여 운영하는 오픈형 공유오피스로, 판교 제2테크노밸리 내 핵심 입지에 있는 글로벌비즈센터 업무시설 로비층에 위치한다.

창업가를 위한 최적의 공간을 제공함은 물론, 운영 수익 재투자를 통해 투자교류회를 여는 등 기회발전소는 다양한 성장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선순환 모델로 운영될 예정이다.

판교 제2테크노밸리 근로자를 위한 원데이클래스, 직무역량 강화 교육 등 여러 프로그램을 수시로 기획·운영하여 지역 커뮤니티 활성화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오는 15일 11시부터 열리는 ‘기발한 DAY’ 행사는 명사 강연, 원데이클래스, 각종 이벤트 등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고 도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송길영(바이브컴퍼니 부사장), 차홍(차홍 원장), 김윤태(고려대 공공정책대학 교수), 강재상(패스파인더넷 공동대표)이 명사로 나서 기회, 창업 및 4차산업 등을 테마로 강연과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김세용 GH 사장은 “기회발전소는 젊은 창업가를 위한 창업 성장 기회 공간이다”며 “더 나아가 판교 근로자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프로그램 운영을 지속하여 경기도형 코워킹스페이스, 판교를 대표하는 문화복합 플랫폼 모델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회발전소 개소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9월 중 계약 건에 한하여 이용료를 최대 40%까지 할인한다. 독립오피스 멤버쉽의 경우 계약 가능 공간이 없을 시에는 프로모션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신동원 기자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