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대구시장 주한중국대사 회동 예정…‘판다’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경과원, ‘판판데이(판교에서 판을 벌린다)’ 개최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인천 송도에 英사우스햄프턴대 캠퍼스 설립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경기도, 신축건물 과세표준 누락 ‘30억’ 추징·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경기주택도시공사, 안성서 ‘찾아가는 CS데이’ 행사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25일 안성제5 일반산업단지 건설현장에서 시공사, 건설사업관리단 등 관계자들이 ‘찾아가는 CS데이’ 행사를 갖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GH 제공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25일 안성제5 일반산업단지 건설현장에서 시공사, 건설사업관리단 등 관계자가 참여한 가운데 ‘찾아가는 CS(Customer Satisfaction)데이’ 행사를 가졌다.

행사는 GH 산업단지 참여 시공사와 건설사업관리단을 대상으로 품질향상을 위한 정보교류,업무개선 사항에 대한 의견 수렴 등 상호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다.

참석자들은 이날 효율적 의사소통, 안전문화 확산, 근무여건 개선사항 발굴 등에 대한 주제로 대화를 나눴고, GH는 의견을 취합해 개선사항을 적극 검토할 예정이다.

김세용 GH 사장은 “산업단지 건설현장 실무자와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일할 맛 나는 건설문화가 정착되고,시공 품질과 근무 여건의 개선이 함께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동원 기자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