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새벽동행 자율주행버스’ 내일부터 운행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목동10단지, 최고 40층 4045가구로 재건축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15㎏ 넘는 폐기물 봉투 일일이 확인… “하루 3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단군 이래 최대 전입신고… 둔촌1동 “강동 첫인상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영화배우 정준호, 양평군 홍보대사로 위촉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전진선(왼쪽) 군수와 영화배우 정준호가 4일 양평군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양평군 제공
영화배우 정준호가 경기 양평군 홍보대사로 위촉돼 활동을 하게됐다.

양평군은 배우 정준호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4일 밝혔다.

정준호는 앞으로 2년간 문화예술 분야의 정책 홍보 등 양평군을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정준호씨는 MBC 24기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드라마 ‘왕초’,‘아이리스’,영화 ‘두사부일체’,‘가문의 영광’,‘인천상륙작전’ 등에 출연해 작품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전주국제영화제 집행위원장, 사업가, 강연 등 만능 연예인답게 다방면에서 맹활약 중이다.

정준호 외에 프로레슬러 출신 노지심, 뮤지컬 배우 홍지민, 코미디언 김종석, 배우 김수미, 가수 한혜진 씨가 민선 8기 양평군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정준호는 “양평군은 평소에 자주 방문하면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물이 맑고 공기가 좋은 양평군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매력적인 양평을 알리는데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진선 군수는 “새로운 홍보대사가 되신 정준호 씨를 진심으로 환영하고 축하한다”며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국민 배우로서 우리 지역을 알리는 중요한 역할을 해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동원 기자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