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수 서초구청장 “AI 교육+인성교육 함께”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소중한 ‘내 방’… 앞으로 자립도 하고 싶어”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부산 아이들 책임지고 키우는 ‘부산형 늘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전국 최초 ‘재난대응 물품 비축소’ 경기 부천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노성철 동작구의회 의원, 2023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노성철 동작구의회 의원이 지난 21일 영등포아트홀에서 열린 ‘2023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시상식’에서 좋은 조례 분야 우수상을 받고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노성철 동작구의회 의원(흑석, 사당1·2동)이 지난 21일 영등포아트홀에서 열린 ‘2023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시상식’에서 좋은 조례 분야 우수상을 받았다.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매년 지역발전과 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전국 지방의원을 대상으로 주는 상으로 ‘공약이행 분야’와 ‘좋은 조례 분야’로 나눠 수상자를 선정한다.

노성철 의원은 ‘동작구 장애인 전동보장구 보험 가입 및 지원 조례’, ‘동작구 방사능 등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한 식재료 공급에 관한 조례’, ‘동작구 장애인가정 출산지원금 지원 조례’ 등 주민 생활과 밀접한 조례들을 대표발의해 주민 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노 의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지속적인 정책발굴과 제도개선을 통해 구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준규 기자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