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 ‘미미삼’ 아파트 재건축… 6700가구 주거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관악구민 숙원 ‘낙성대 축구전용구장’ 조성 순항…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힙당동’ 명소 꽉 채운 플레이맵… 더 힙해진 중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아이들이 만들고 아이들과 크는 ‘아동친화도시 송파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아이수루 서울시의원, ‘2024 한중문화예술 춘절맞이 대 잔치’ 참석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지난 4일 ‘2024 한중문화예술 춘절맞이 대잔치’에 참석해 축사를 전한 아이수루 의원
서울시의회 아이수루(더불어민주당·비례)의원이 지난 4일 관악구청 8층 대강당에서 개최된 ‘2024 한중문화예술 춘절맞이 대잔치’에 참석해 축사를 전했다.

한중문화예술 춘절맞이 대잔치는 신주대무대 세계미디어가 주최하는 행사로 매년 춘절을 맞이해 한국과 중국의 문화예술 교류를 목적으로 개최되고 있다.

축제에 참석한 아이수루 의원은 중국 최대의 명절인 춘절을 맞이해 신년회 겸 동포분들이 모여 문화와 예술로 화합할 수 있는 장을 열어주고 있는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2024 한중문화예술 춘절맞이 대잔치에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라고 말했다.

이어 “문화예술을 통한 한국과 중국의 교류 활성화로 양 국가의 유대와 협력이 강화되고, 상호 이해와 존중이 확대되길 희망한다. 문화예술을 통한 소통을 이어 나가면서 한중 문화예술 교류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으로서 관심을 갖겠다”라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