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수 서초구청장 “AI 교육+인성교육 함께”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소중한 ‘내 방’… 앞으로 자립도 하고 싶어”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부산 아이들 책임지고 키우는 ‘부산형 늘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전국 최초 ‘재난대응 물품 비축소’ 경기 부천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박중화 서울시의회 교통위원장, ‘2024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수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박 위원장, 2024 교통문화품질향상발전공로 대상 부문 수상


박중화 서울시의원

서울시의회 교통위원회(위원장 박중화, 국민의힘·성동1)는 지난 14일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4 한국을 빛낸 사람들’에서 시의회 부문 2024교통문화품질향상발전공로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등 20개 단체가 주관하여 정치·경제·문화 등 각 분야에서 투철한 사명감으로 국가발전은 물론 타의 본보기가 되는 인물을 추천받아 엄중한 심사를 거쳐 선정했다.

박중화 교통위원장은 서울시의회 교통위원장으로서 서울시민의 교통안전과 교통복지가 증진될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미래 서울 교통체계에 대해서도 힘쓰고 있고, 서울시 교통정책에 대한 견제와 감시는 물론 대안을 제시하며 대한민국 수도 서울이 국제경쟁력을 갖춘 교통 선진도시가 되도록 노력해왔고, 그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특히, 박 위원장은 자동차 급발진 사고의 원인과 대책 그리고 제도 개선을 위해 토론회를 개최하고 전국 최초로 ‘서울시 자동차 급발진 사고 예방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제정하는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박 위원장은 “서울시의회 교통위원장으로서 교통문화품질향상발전공로로 대상을 받게 되어 감사드린다”라며 “천만 서울시민을 대신해 서울시 교통정책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대중교통 사각지대 개선, 교통약자 이동권 개선과 미래 교통체계 구축 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