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수 서초구청장 “AI 교육+인성교육 함께”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소중한 ‘내 방’… 앞으로 자립도 하고 싶어”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부산 아이들 책임지고 키우는 ‘부산형 늘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전국 최초 ‘재난대응 물품 비축소’ 경기 부천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김태수 서울시의원, 서울시건축사회 정기총회 참석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제34대 대한건축사협회 김재록 회장 취임 및 제30대 서울시건축사회 박성준 회장 당선 축하”
“서울시건축사회 회원들의 노고 격려 및 협력 강조”


지난 19일 열린 제58회 서울시건축사회 정기총회에서 김태수 의원이 축사하고 있다.

서울시의회 주택공간위원회 김태수 부위원장(국민의힘·성북구 제4선거구)은 지난 19일 서울 서초구 건축사회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제58회 서울시건축사회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서울시건축사회는 ‘건축사법’ 제31조에 의거 설립된 대한건축사협회의 지회로서 서울시에 건축사사무소를 등록한 5000여명의 건축사를 회원으로 구성된 전문직 단체이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주요 업무보고 및 감사보고, 2023년 결산 및 2024년 사업계획 승인 건을 비롯해 임원과 대의원 선출 등이 안건으로 부의되어 처리됐다.


제58회 서울시건축사회 정기총회에서 축사중인 김태수 의원

축사를 맡은 김태수 의원은 제34대 대한건축사협회 회장으로 취임한 김재록 회장 및 제30대 서울시건축사회 회장으로 당선된 박성준 당선인에게 축하의 말을 전했다.

또한 김 의원은 “서울시건축사회가 쾌적한 도시 및 건축환경을 조성하며, 건축문화 발전 및 건축기술 향상에 이바지하는 등 건축사 회원들의 노고와 역할이 매우 크다”라고 언급하며 “건축분야 현안들에 대해 여러 발전적 의견과 대안을 제시해 주고 있어 의정활동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끝으로 김 의원은 “서울시건축사회가 회원 간 단결과 친목을 통해 건축사의 권익 신장과 함께 위상을 드높이고, 앞으로도 건축계의 리더로서 대한민국의 건축 발전에 이바지해 주시기를 바라며, 회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한다”라며 축사를 마무리했다.



온라인뉴스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