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수 서초구청장 “AI 교육+인성교육 함께”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소중한 ‘내 방’… 앞으로 자립도 하고 싶어”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부산 아이들 책임지고 키우는 ‘부산형 늘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전국 최초 ‘재난대응 물품 비축소’ 경기 부천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박춘선 서울시의원, 강일생태육교 보수·공사 착수 소식 전해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강일2택지개발사업지구내 생태육교 노후화에 따른 보수·보강 및 미관 개선 추진
3월 구조물 보수·보강 공사 착수…4월 중 경관개선 사업 시행 예정


박춘선 서울시의원

‘강동엄마’,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박춘선 의원 (국민의힘·강동3)이 강일생태육교 보수·보강공사 실시설계 용역을 완료, 공사에 착수했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또한 4월 중에는 경관개선 사업을 시행할 예정이다.

박 의원은 지난 1월 관계 기관 간담회를 통해 주민 요구사항을 전달하고, 조속한 사업 진행을 촉구한 이후 빠르게 사업이 진행되는 사항을 확인하고 SH 서울주택도시공사와 강동구청 담당자들에 대한 감사와 환영의 뜻을 밝혔다.

강일2택지개발사업지구 생태육교는 그간 구조물 노후화에 따른 안전성 문제 및 상부에 식재된 나무들의 경관 부조화 문제가 지역주민들에 의해 꾸준히 제기되어 왔으며, 이번 공사와 경관개선 사업을 통해 이러한 문제들이 해결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동엄마’로 지역의 불편 사항을 점검하며, 이의 해소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박 의원은 “강일생태육교는 수년간 주민들이 지속해 민원을 제기해 왔던 시설물로 올해 멋지게 변화된 모습을 기대한다”라며 “공사가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지역 주민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겠다”는 뜻을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