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새벽동행 자율주행버스’ 내일부터 운행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목동10단지, 최고 40층 4045가구로 재건축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15㎏ 넘는 폐기물 봉투 일일이 확인… “하루 3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단군 이래 최대 전입신고… 둔촌1동 “강동 첫인상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고흥우주발사전망대, 방문객 대상 특별한 가을 이벤트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고흥 바다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오픈카 드라이빙 체험 제공


고흥군이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고흥우주발사전망대 방문객에게 특별한 홍보 이벤트를 추진한다.


전남 고흥군이 고흥우주발사전망대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홍보 이벤트를 추진한다.

고흥우주발사전망대는 남해안 절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장소다. 관광지로서 높은 발전 가능성을 인정받아 지난 2월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강소형 잠재 관광지 육성 사업의 대상지로 선정됐다.


고흥군이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고흥우주발사전망대 방문객에게 특별한 홍보 이벤트를 추진한다.


이번 홍보 이벤트는 고흥우주발사전망대 입구 행사 부스에서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한다. 전망대를 관람한 후 입장권을 지참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한 방문객에게는 오픈카(미니쿠퍼 컨버터블 4인승)를 타고 고흥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드라이빙 체험을 할 수 있다. 유자 캔들, 곽 성냥, 머그잔, 에코백 등 다양한 고흥 기념품이 제공된다.

군 관계자는 “여행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고흥우주발사전망대에서 다도해의 절경도 감상하고, 다양한 혜택과 기념품도 함께 받아 가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고흥 최종필 기자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