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수 서초구청장 “AI 교육+인성교육 함께”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소중한 ‘내 방’… 앞으로 자립도 하고 싶어”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부산 아이들 책임지고 키우는 ‘부산형 늘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전국 최초 ‘재난대응 물품 비축소’ 경기 부천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장관동정] 김현미 장관, “국토정책의 새로운 미래는 국민과 함께” 강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은 11월 17일(토)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개최한 제5차 국토종합계획 수립을 위한 ‘제1차 국민참여단 회의’에 참석한다.

국토교통부는 국토분야 최상위계획인 국토종합계획을 수립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국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국민참여단을 구성하고, 계획 확정시까지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 (국토종합계획) 헌법 및 국토기본법에 수립하는 20년 단위 장기종합계획으로, 국토의 장기비전을 제시하는 공간에 관한 최상위 법정계획

김현미 장관은 “우리 국민, 지역과 함께 국토정책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는 의미 있는 자리”임을 강조하면서, ”국토종합계획 수립 과정이 다른 국토계획 수립의 모범사례가 될 수 있도록 국민참여단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할 것“이라고 전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 김현미 장관은 국민참여단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점심식사도 함께 하면서 국민들과 소통의 시간도 가진다.

2018. 11. 16.
국토교통부 대변인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