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공공병원 신·증축 추경 반영한다더니… 노사정 합

文 “잠정합의문 내용 3차 추경에 증액” 현실엔 4차 추경·내년 예산안에도 빠져 공공병원 최대 걸림돌 예타 개선도 답보 “文대통령 공공의료 언급은 립서비스”

감사원 “靑 어린이날 영상제작 때 국가계약법 위반”

용역계약 체결 전에 특정 업체에 발주 납품 완료 상태서 계약기간 허위 명시 비서실 “일정 촉박 탓… 재발방지 교육”

“돌봄교실 지자체 이관 법안 폐기하라”…새달 파업 예고

운영책임 ‘학교→국가·지자체’ 법안 발의 돌봄전담사들 “공공성 훼손… 법 폐기를” 교원단체 “정부·지자체 책임져야 할 복지”

해양경찰청, 어린이 홍보대사 위촉식 개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해양경찰 어린이 명예 홍보대사에 샘 해밍턴 가족 3명, 임도형, 거제시소년소녀합창단 위촉
·해양경찰청장과 홍보대사 함께 “구명조끼 해(海)주세요” 운동 참여
·바다를 찾는 나들이객에 안전문화 전파하고 해양 환경 보호 위해 3년간 공익 활동 벌일 계획





샘 해밍턴 가족(샘해밍턴, 윌리엄, 벤틀리), 임도형, 거제시소년소녀합창단이 2020년 해양경찰청 어린이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해양경찰청(청장 김홍희)은 5일 오전 해양경찰청 2층 대회의실에서 위촉식을 열고 샘 해밍턴(77년생), 윌리엄(16년생), 벤틀리(17년생), 임도형(09년생), 거제시 소년소녀합창단(40명)을 해양경찰청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해양경찰은 여름철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바다를 찾는 가족 단위 나들이객이 많아지고 있어 국민에 친근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가진 어린이 홍보대사와 함께 해양 안전문화를 더욱 확산할 계획이다.

김 청장은 위촉식에서 홍보대사 전원에게 위촉장과 홍보 대사증을 전달했다.

샘 해밍턴은 이날 해양경찰 명예 홍보대사 경위로 임명됐다.

이어, 어린이 홍보대사에 직접 구명조끼를 입혀주며 올바른 구명조끼 착용법을 설명하고, 함께 전 국민 구명조끼 입기 운동인 “구명조끼 해(海)주세요~!”에도 참여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임도형과 거제시소년소녀합창단이 더운 날씨에 바다를 지키는 해양경찰을 위해 2019년 해양경찰 노래 공모전 수상곡 “바다지킴이”와 TV조선 방송에서 임 군이 불러 화제가 된 노래 “아침의 나라에서”를 직접 불러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임도형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치킨업체(또봉이 통닭)에서 복무 중인 의무경찰을 격려하기 위해 치킨 100마리를 기부해 그 뜻을 더했다.

이날 위촉된 어린이 홍보대사는 앞으로 3년 간 해양안전문화 확산 및 해양환경보전을 위한 공익 활동을 하게 된다.


해양경찰 관계자는“안전하고 깨끗한 바다를 만들기 위해 해양경찰과 함께해준 홍보대사에 감사하다”며“해양경찰의 홍보대사로서 또래 아이들에 건전하고 긍정적인 영향력을 펼쳐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샘 해밍턴이 해양경찰청 홍보대사 경위로 임용돼 김홍희 해양경찰청장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김홍희 해양경찰청장과 명예 홍보대사 모두가 국민에 대한 경례를 하고 있다





해양경찰청 홍보대사와 직원이 '구명조끼 해주세요' 문화운동에 동참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많이 본 뉴스

Leader’s Today

“광주·전남 행정통합… 도시경쟁력 확보·균형발전 전략 마

전격 제의에도 전남도의 긍정 답변 받은 이용섭 광주시장

“구청이 무너지면 코로나 못 이긴다”…최전선 공무원들의

[현장 행정] 코로나 방역 일손 돕는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동작 ‘언택트 추석’

“빈틈없는 방역”… 추석 종합대책 추진 주택가 대청소·저소득층 나눔 캠페인

전국시군구의장協 회장에 조영훈 서울 중구의장

4선 조 회장, 중구의회서 첫 당선 영광 “지방자치법 개정안, 기초단체도 적용을”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