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자유구역청은 예산낭비청?

3곳서 외유성 출장 47건 적발

[장관동정] 김현미 장관, “조기개통 노력과 함께 안전관리 철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은 13일(금) 내년 12월 준공 예정인 신갈우회도로 건설공사 현장을 방문하여 현장시찰 및 관계자 간담회를 갖고 공사 진행 상황과 안전 관리대책 전반을 점검했다.

이날 김 장관은 “지난 2008년부터 시작된 국도42호선 신갈우회도로 공사는 수도권의 대표적인 지정체 구간인 용인시 일원의 교통난 해소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조기 개통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강조했다.

특히, 김 장관은 최근 평택국제대교 붕괴 및 의정부 타워크레인 사고 등을 교훈삼아 경각심을 갖고 안전관리대책을 철저히 이행하고, 준공시까지 안전관리에 각별히 유념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지역 주민의 통행에 불편이 없도록 현장관리를 철저히 함은 물론 안전하고 쾌적한 최고 수준의 도로를 건설한다는 사명감과 자부심을 갖도록 현장 관계자를 격려했다.

김현미 장관은 신갈우회도로 건설 현장 방문에 앞서 서울지방국토관리청을 방문해 “수도권 사회기반시설(SOC)을 책임지고 있는 만큼 자부심을 가지고 국민의 생명과 재산에 피해가 없도록 지역사회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해 줄 것”을 강조했다.
 
2017. 10. 13.
국토교통부 대변인
2017-10-13 면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미투=공작”이라는 김어준을 한 방 먹인 금태

만연한 성폭력 문제를 고발하는 ‘미투’(Me too·나도 당했다) 운동과 관련한 김어준 딴지일보 총수의 발언이 논란이 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Leader’s Today

청소년 희망원정 6년 으뜸 강북

성과보고회 연 박겸수 구청장

청년 창업 응원하는 양천

로데오거리 등 빈 점포 제공

어르신 교통 안심구역 동대문

청량리~경동시장 구간 지정

구청장실 문턱 ‘0㎝’ 소통행정

성동 ‘현장 구청장실’의 실험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