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정홍보처는 11일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국가브랜드인 ‘다이내믹 코리아(Dynamic Korea)’의 로고를 새로 바꾸었다고 밝혔다.새 로고는 태극문양과 변화의 새물결을 모티브로 한국의 역동적인 미래비전을 표현하고 있다.홍보처는 새 로고를 공공기관의 각종 양식과 홍보물을 비롯,아테네 올림픽과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등 주요 국제행사에 적극 활용,한국의 대표적인 이미지로 정착시켜 나갈 방침이다.˝
|
국정홍보처는 11일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국가브랜드인 ‘다이내믹 코리아(Dynamic Korea)’의 로고를 새로 바꾸었다고 밝혔다.새 로고는 태극문양과 변화의 새물결을 모티브로 한국의 역동적인 미래비전을 표현하고 있다.홍보처는 새 로고를 공공기관의 각종 양식과 홍보물을 비롯,아테네 올림픽과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등 주요 국제행사에 적극 활용,한국의 대표적인 이미지로 정착시켜 나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