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년 된 회현2시민아파트… ‘남산 랜드마크’로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영남알프스 케이블카 꼭 설치… 울주 관광·경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일해공원’ 명칭 변경이냐, 존치냐… 공론화 속도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클럽에 ‘물뽕’ 자가검사 스티커… 서울시, 유흥시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김춘곤 서울시의원, ‘서남환경공원 화장실’ 쾌적하고 편리하게 새 단장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남환경공원 노후 화장실 개선사업 특별조정교부금 4억원 확보
올 12월 공사마무리 예정, 새롭게 탈바꿈


김춘곤 서울시의원

서남환경공원 화장실이 더 쾌적하고 편리하게 개선될 예정이다. 서울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 김춘곤 의원(국민의힘·강서4)은 서남환경공원 노후 화장실 리모델링 및 주변 조경공사 사업 예산 4억 원을 특별조정교부금으로 확보했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서남환경공원 내 화장실은 노후화와 이용객 증가에 따라 시설물이 변형·파손되어 악취가 발생하는 등 시민 이용에 불편을 끼쳐 개선 필요성이 제기돼 왔다. 이번 리모델링 공사 예산이 확보됨에 따라 공사가 마무리되는 올 12월에 새롭게 탈바꿈하게 된다.

김 의원은 “서남환경공원은 메타세콰이어 숲길이 조성돼 있는 등 도시 숲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산림욕을 즐길 수 있어 많은 시민들이 찾고 있지만, 현재 화장실 노후화가 심해 전반적인 개보수가 필요한 상황이었다”라며 “특별교부금 교부로 시민들이 겪는 불편함을 해소하게 됐다”고 환영의 뜻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김 의원은 “시민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공중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화장실 확충과 시설 개·보수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