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객 혼잡도 줄이기… 서울 7호선 ‘의자 없는 열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광주글로벌모터스 노조 2곳 결성… ‘광주형 일자리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2000명 평화대행진·전야제까지…광주에 5·18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수서동에 ‘숲의 사계’ 담은 구립도서관 선다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김형재 서울시의원, 진선여고 교육 환경 개선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 수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김 의원, 진선여고 도서관·특별교실·화장실 등 노후 환경개선으로 강남구 일대 노후 교육시설 일부 해결


‘진선여고 환경개선 공사 완수 기념식’에서 진선여고 정극상 교장으로부터 김형재 의원(왼쪽)이 감사패를 수상했다.

서울시의회 김형재 의원(국민의힘·강남2)은 지난 24일 진선여자고등학교 도서관 2층 홈베이스에서 개최된 ‘진선여고 환경 개선 공사 완수 기념식’에서 감사패를 수상했다.


진선여고 환경개선 공사가 완료된 컴퓨터 교실에서 김형재 의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기념식에는 김형재 시의원을 비롯해 정극상 진선여고 교장, 교사와 교직원, 학부모 대표단, 학생 등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교내 환경 개선공사 경과보고, 축사, 감사패 및 표창장 수여, 케잌 커팅,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깨끗하게 리모델링 된 학생 화장실

이날 진선여자고등학교 정극상 교장은 “김 의원의 학생들에 관한 관심과 특별한 노력으로 학교 도서관, 특별교실, 화장실 등 노후시설 개보수를 완수하게 됐다”고 인사말을 전하며 감사패를 전달했다.

앞서 김 의원은 2022년 8월 서울시의회 국민의힘 ‘학교현장 점검단’으로 학교 교육 환경개선을 위해 강남구 관내 도성초등학교 등 초·중·고를 방문하여 현장점검 과정에서 낙후된 강남구 일대 노후 교육시설의 조속한 개선을 약속한 바 있다.


새롭게 환경개선공사가 완료된 학생도서관, 특별교실 전경

김 의원은 이 자리에서 “지난 2022년 하반기부터 지역구에 소재한 진선여고를 여러 차례 방문해 쪼그려 화장실, 도서관 노후, 특별교실 부재 등 교육환경이 열악한 사실을 확인하고 서울시 교육청과 함께 개선을 위해 노력해 왔다”라며 “학생들이 좋은 환경에서 마음껏 공부하고 뛰어놀 수 있도록 도움을 주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김 의원은 “진선여고 환경 개선 공사로 강남구 일대 노후 교육시설이 일부 해결됐다”라며 “앞으로도 강남구 학생들이 밝고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계속 살펴볼 것”이라고 강조했다.



온라인뉴스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