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주차장으로 삶의 질 높이는 종로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악취 나던 강북 ‘오현적환장’ 체육·생태 공간으로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유기동물 보살피는 양천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노원구, 가정·학교·마을이 함께 만드는 수업 ‘보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영화 ‘세상의 끝에서 커피 한 잔’ 티저 예고편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한국, 대만, 일본 합작 영화 ‘세상의 끝에서 커피 한 잔’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세상의 끝에서 커피 한 잔’은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으로 고향으로 돌아와 커피 가게를 운영하는 미사키와 싱글맘 에리코가 만들어가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감미로운 배경음악이 흐르며 ‘요다카 카페’에서 로스팅 중인 미사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포근하게 어루만지는 영상과 함께 ‘삶에 지친 당신을 위한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커피’라는 카피는 예비관객의 감성을 자극한다.



영화 ‘세상의 끝에서 커피 한 잔’은 대만 영화계의 신성 치앙시우청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또 영화 ‘좋아해’와 ‘남의 섹스를 비웃지마’로 국내 팬들에게 익숙한 일본 배우 나가사쿠 히로미와 일본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는 사사키 노조미가 공동 주연을 맡아 환상의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영화의 배급사인 도키엔터테인먼트 측은 작품에 대해 “‘세상의 끝에서 커피 한 잔’은 오늘도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느끼며 살아가는 당신과 나의 이야기”라고 설명했다. 오는 11월 5일 개봉. 12세 관람가.

사진 영상=도키엔터테인먼트

문성호 기자 sunngho@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금천 ‘강희맹 장독대 체험관’ 오픈… 장 담그고 교

유네스코 등재 ‘장 담그기’ 계승

성동 ‘A 디자인 어워드’ 플래티넘 수상

미래형 버스정류장 ‘스마트쉼터’ 공공부문서 국내 지자체 중 최초

주민 보건복지 든든한 중구… 건강문화 경쟁력 전국

최고 수준 성장 잠재력 인정받아 풍부한 자원·탄탄한 인프라 갖춰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