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서울 백병원 부지, 응급실 갖춘 ‘중소병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중랑, 시니어 활동사진 제작단 2기 모집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관악, 민생 경제 회복 1차 추경 예산 78억 확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사각지대 장애인 찾아서 지원하는 용산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2018MMA’ 베스트 팝 수상 카밀라 카베요 “사랑해. 한국.”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카밀라 카베요. [소니뮤직 제공]

쿠바 출신 가수 카밀라 카베요가 지난 1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8 멜론뮤직어워드(MMA)에서 ‘하바나(Havana)’로 베스트 팝 상을 수상했다.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카밀라 카베요는 영상을 통해 수상 소감을 전했다. 그녀는 “최고의 해외 팝 아티스트로 뽑아 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말과 함께 “어서 빨리 한국에서 여러분을 만나 주신 사랑에 보답해 드리고 싶다”며 팬들에게 마음을 전하였다.

시상식 직후에는 본인의 트위터 계정(@Camila_Cabello)에 직접 한글로 “나는 너를 사랑해. 한국.”이라는 메시지를 남겼는데, 현재(3일 기준) 1만회가 넘게 리트윗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바나’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카밀라 카베요는 올해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등 굵직한 시상식에서 주요 부문을 석권하며 대세 뮤지션임을 입증하였다.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