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우리 동네 꿈나무 응원합니다”

더샵스타시티 장학금 전달… 자양중ㆍ고 10명에 600만원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 광진구는 지난 13일 자양제3동주민센터에서 ‘꿈과 희망의 더샵스타시티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장학금 전달식엔 더샵스타시티 관계자, 자양중·고교 교사, 장학금 수혜 학생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황인옥(오른쪽 세 번째) 더샵스타시티 입주자 대표와 자양3동 관계자들이 13일 자양제3동주민센터에서 열린 ‘더샵스타시티 장학금 전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광진구 제공

이 장학금은 더샵스타시티 입주민들이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2009년 조성했다. 해마다 자양중·고교생 10명에게 1인당 60만원씩 600만원을 후원한다. 현재까지 90명에게 5400만원을 전달했다.

황인옥 더샵스타시티 입주자 대표는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했다. 김기동 광진구청장은 “학생들이 학업에 정진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 줘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변함없는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승훈 기자 hunnam@seoul.co.kr
2018-02-15 14면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나경원, 안희정 사건에 “성관계 후 와인바 갔다

판사 출신 나경원 자유한국당 의원은 안희정 전 충남지사의 성폭력 혐의에 대해 1심 재판부가 무죄를 선고한 것과 관련해 “위력…

많이 본 뉴스

Leader’s Today

“무단투기 스톱” 클린 영등포 작동 중

채현일 영등포구청장, 민원 최다 ‘쓰레기’ 처리 나서

옥탑방 ‘쿨루프’ 페인트칠하는 원순씨

햇빛과 열 반사 효과 내는 \'쿨루프\' 페인트 작업 하는 박원순 서울시장

16곳 중 9곳 ‘새 인물’…행정경험 풍부 행시 30~35회 포진

‘민선 7기’ 첫 부단체장 면면 보니

‘아동학대 안전지킴이’ 된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동대문, 슬리핑 차일드 체크 시스템 설치 어린이집 통학차량 45대에 안전칩 정부 지원 앞서 구예산 긴급 편성 보육교사 자질 개선 위해 근속수당 지원 내년 어린이집 냉난방비 구비로 지급

우리 구 자랑볼거리 즐길거리교육&라이프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