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 소음 더 키우는 ‘정부 인정’…성능 미달 부실 바닥

[공공서비스 업그레이드 1.0] 바닥구조 사전인정제 허점

이천시-SK하이닉스 상생협력 정책제안 공모전

16일~10월 15일까지 시 홈페이지 통해 접수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경기 이천시가 ‘이천시-SK하이닉스 상생협력 정책제안 공모전’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향토기업인 SK하이닉스를 지원하고 WIN-WIN전략을 찾기 위해 총 상금은 1400만 원으로 최우수 1명 300만원, 우수 3명 각 200만원, 장려 5명 각 100만원 등 9명을 선정한다.

실현 가능한 지역맞춤형 정책을 발굴하기 위해 응모자격을 이천시민과 이천지역 사회단체로 제한했다. 또 이천에 소재한 기업에 재직 중인 시민이라면 이천시민이 아니더라도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작들은 1~2차에 걸친 사전 심사과정을 거친 후 시행가능성, 효과성, 창의성, 사회적 가치 반영도 등을 심사기준으로 하는 3차 본심사를 통해 우수 정책제안으로 최종 선정한다. SK하이닉스가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지원·협력 정책이 발굴될 수 있도록 본 심사의 심사위원에 SK하이닉스측 임직원을 위촉하여 추진할 예정이다.

이천시-SK하이닉스 상생협력(WIN-WIN) 정책제안공모전은 당초 그 동안 이천시가 SK하이닉스로부터 받아온 여러 혜택에 대해 시차원에서 이를 보답하는 방안을 모색해 보고자 계획한 것으로 논의를 좀 더 확대하여 이천시와-SK하이닉스가 협력하여 상생발전 할 수 있는 방안을 공모주제로 최종 결정하여 추진하게 되었다.

금번 공모전은 16일부터 10월 15일까지이며 국민신문고(www.epeople.go.kr) 제안공모란 및 이천시 홈페이지(www.icheon.go.kr) 시민참여 제안공모란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최종 선정결과는 10월말 경 이천시 홈페이지에 공고한다.

신동원 기자 asada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버스 앞좌석 여성 머리에 체액 묻혔는데 무죄

국과수 감정 결과 피해자 머리서 피고인 체액 검출법원 “피고인이 고의로 체액 묻혔다고 단정 못 해”시내버스에서 앞자리에서 …

많이 본 뉴스

Leader’s Today

“송파둘레길은 생태복지 1번지”

박성수 서울 송파구청장

다문화가족에 다가가는 성동

정원오 서울 성동구청장

광진 ‘공공갈등 공론화委’ 출범

김선갑 서울 광진구청장

“자율주행차시대 열리면…”

오재학 한국교통연구원 원장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