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색의 향연 ‘서울윈터페스타’, 오징어게임2·‘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서울혁신파크, 일자리 시설 건립 땐 공공기여 최대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경쟁률 600대 1 ‘DDP 루프탑투어’… 서울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성동형 스마트쉼터, 세계 4대 환경상 수상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홍보대사 아이돌 출신 광희 선정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경기도주식회사“재치 만점 광희와 특급 서비스 선보이겠다”

경기도 공공배달앱‘배달륵급’홍보대사로 선정된 아이돌 출신 광희.경기도 제공
아이돌 출신 광희(본명 황광희)가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알리기에 나선다.

경기도 산하 경기도주식회사는 공공배달앱 ‘배달륵급’ 홍보대사에 방송인 겸 아이돌 가수 출신 광희를 임명했다고 30일 밝혔다.

광희는 2010년 남자 아이돌그룹 ‘제국의 아이들’로 데뷔해 TV프로그램 올리브쇼,무한도전 등의 진행을 맡으며 특유의 입담과 거침없는 성격으로 인기를 얻었다.

최근에는 유튜브 웹 예능을 진행하며 다양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파격적인 할인 혜택 등을 협상해 시청자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그간 황 씨가 웹 예능에서 소위 ‘네고(negotiation)’라는 수단을 통해 소비자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면서 브랜드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이미지가 소비자와 소상공인 모두를 위한 ‘배달특급’과 어울린다는 점을 꼽아 홍보대사로 임명했다”고 설명했다.

광희 소속사 관계자는 “공정과 상생 플랫폼을 지향하는 ‘배달특급’과 좋은 일을 함께 하자는 취지에 동행하게 됐다”며 “소비자와 소상공인을 위한 배달특급과 함께 공정한 배달앱 알리기에 적극 나서겠다”고 전했다.

신동원 기자 asada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