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수 서초구청장 “AI 교육+인성교육 함께”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소중한 ‘내 방’… 앞으로 자립도 하고 싶어”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부산 아이들 책임지고 키우는 ‘부산형 늘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전국 최초 ‘재난대응 물품 비축소’ 경기 부천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2연승 도전 천안시티FC “졌지만 잘 싸웠다”…아쉬운 역전패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천안시티FC 선수들과 구단주 박상돈 천안시장, 정도희 천안시의회 의장 등이 10일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홈 개막전에서 경기에 앞서 승리를 다짐하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시 제공

2연승에 도전한 프로축구 K리그2 천안시티FC가 10일 홈 개막전에서 충북청주FC에 아쉽게 패했다.

김태완 감독이 이끄는 천안시티FC는 이날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2 홈 개막전에서 충북청주FC에 1대 2로 역전패했다.

천안시티FC는 전반 26분 모따의 선제골로 앞섰다. 하지만 모따와 파울리뇨 선수가 각각 전·후반 퇴장한 가운데 후반전 35분에 동점 골과 추가 시간에 역전 골을 허용했다.


천안시티FC 구단주인 박상돈 천안시장(왼쪽)과 정도희 천안시의회 의장이 선제골을 넣자 박수를 치며 응원하고 있다. 시 제공

홈경기는 졌지만, 이날 최댜 유료관중인 5576명의 시민이 홈경기를 찾아 뜨거운 축구 열기를 보였다.

천안시티FC 구단주인 박상돈 천안시장과 정도희 천안시의회 의장, 이기호 천안시축구협회장 등도 참석해 천안시티FC를 응원했다.

박상돈 구단주는 “수적 열세에도 끝까지 투지를 보여준 천안시티FC 선수들에게 응원의 박수를 보내고, 선수들이 열정적으로 뛸 수 있도록 뜨거운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08년 천안시축구단으로 창단해 2003년 K리그2 진출한 천안시티FC는 2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2 2024’ 부천과 개막전 원정경기에서 3대 1로 승전고를 울렸다.

천안시티FC는 1승 0무 1패로 4위를 기록 중이다.

천안 이종익 기자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