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모 갈 곳 없는 지자체 99곳… “정부 차원 공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유네스코 연속유산 관리권 잡기, 지자체 간 ‘이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전 세계서 인정받은 ‘건강 도시’ 노원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상사화 만개… 붉게 물든 마포의 가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조달청, 군용 피복류 생산기업 방문 현장 목소리 청취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조달청, 군용 피복류 생산기업 방문 현장 목소리 청취
적정 원가 반영 건의, 고품질 제품의 적기 공급 요청




 조달청(청장 임기근)은 26일 군용 내의 생산업체인 전북 전주시 소재 주식회사 비전실업(대표 최희선)을 방문해 생산 공정을 확인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 권혁재 구매사업국장(오른쪽)이 26일 전북 전주시 소재 군 피복류 기업인 (주)비전실업의 제조현장을 찾아 직접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있다.





▶ 권혁재 구매사업국장(오른쪽에서 두번째)이 26일 전주시 소재 군용 내의 생산업체인 (주)비전실업을 찾아 건의사항을 청취한 후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조달청은 '20년부터 전투복, 운동복, 내의 등 군 피복류를 계약하고 있다.


 이날 주식회사 비전실업 대표는 "인건비 등 비용이 매년 상승함에 따라 앞으로도 원가 산정 시 가격 책정에 관심을 기울여 달라"고 건의했다.




 권혁재 구매사업국장은 "군용 피복업체의 어려운 경영 여건 해소에 도움이 되도록 현장 의견에 지속적으로 귀 기울이고 이를 조달행정에 적극 반영하겠다"며
  "조달기업들도 군 장병들에게 고품질의 제품이 적기에 공급될 수 있도록 힘써달라"고 말했다.




* 문의: 국방물자구매과 권수헌 사무관(042-724-6324)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