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157만 소상공인 위기 지원 강화…배달환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강남 대치미도아파트 재건축 잰걸음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광진구, 아차산 고구려 유적 ‘홍련봉 보루’ 복합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올여름 ‘도봉 와글와글 물놀이장’서 더위사냥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트와이스 나연, “3년간 연애 금지” 연애하다가 회사 들어온 사람은?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트와이스 나연
트와이스 나연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나연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과거에 언급한 연애 금지령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나를 돌아봐’에 출연한 나연은 “JYP는 3년 동안 연애 금지다. 한동안 연애를 못한다”라며 “지금은 딱히 연애하고 싶은 마음이 없는데 나중에도 연애를 못하는 게 아닌가 걱정된다”고 말했다.

이에 멤버들은 “그럼 연애하다가 회사 들어온 사람은 어떻게 하냐”고 물었고, 같은 소속사인 잭슨은 “그럼 헤어져야 된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김종민과 조우종은 “헤어졌다고?”라며 공격을 했지만 잭슨은 “저라고 안했는데요”라고 철통방어를 해 웃음을 안겼다.

나연은 트와이스 멤버들과 함께 9명 소녀들의 일상을 여과 없이 공개하는 Mnet 리얼리티 프로그램 ‘트와이스의 우아한 사생활’에 출연 중이다.

한편 나연은 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의 닮은꼴 스타 특집에 걸그룹 S.E.S 유진 닮은꼴로 출연했다.

사진 = 서울신문DB (트와이스 나연)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