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다산콜재단·남서울평생교육원, 감정노동자 보호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서울시, 어르신 교통안전 알리기…실생활 맞춤형 교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퇴원해도 돌봄 안심’ 서울 금천구, 퇴원환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용산구,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민관 합동 캠패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아이콘 ‘오늘 모해’ 신곡 발표에 바비 SNS 궁금증 풀려 “심쿵 남친짤”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아이콘 ‘오늘 모해’
YG 보이그룹 아이콘이 ‘오늘 모해’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고 깜짝 신곡 발표 소식을 전했다.

아이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아이콘이 오는 30일 ‘오늘 모해’ 신곡을 발표한다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YG 관계자는 “‘오늘 모해’는 아이콘의 데뷔곡인 ‘취향저격’ 만큼이나 대중적 히트가 예상되는 매우 좋은 곡”이라고 말했다.

깜짝 발표 이유에 대해 YG 측은 “현재 아이콘 앨범과 바비 앨범을 각각 따로 준비 중이다“면서 ”5월 한 달은 아이콘이 거의 중국에 있는지라 ‘오늘 모해’는 기다리고 있는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이라고 생각 해주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17일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비 #BOBBY #아이콘 #IKON #오늘모해 #WHATYOUDoING #WYD #남친짤 #솔로곡 #녹음중”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바비의 셀카와 바비가 “오늘 모해?” , “나 지금솔로곡 녹음 중”이라고 말하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사진 속 바비는 편안한 옷차림으로 ‘남친짤’을 연상케 하고 있다. 메시지 내용도 실제 연인과 대화를 나누는 듯해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아이콘의 신곡 ‘오늘 모해’는 30일 0시 전격 공개된다.

아이콘 ‘오늘 모해’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서울, 주택 공급 속도전… 정비사업 18.5년→13

오세훈 시장 “절차 혁신·규제 철폐” 추진위·조합설립 단계 1년으로 단축

“은평에선 더 행복” 민생쿠폰 쓴 구청장[현장 행정

김미경 구청장 상권 돌며 홍보 음식점·전통시장서 직접 결제 “이왕이면 동네에서 써야 활력” 예산 분담 비율, 시와 조정 계획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