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덕운동장에 아파트 건립? “사업비 충당” vs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우리도 달빛철도처럼”… 동서 지자체들, 철도 연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전남, 고속도 법면에 전국 첫 태양광 사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경기의료원 이천·파주병원, 장애인 건강검진기관 선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선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강환석 방위사업청 차장은 2월 6일(화), 설 명절을 맞아 대전지역 사회복지시설‘월평종합사회복지관’(대전광역시 서구 소재)을 방문하여 시설 운영 현황 및 애로사항을 듣고 위문금과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위문금과 위문품은 청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마련하였으며, 홀로 생활하는 어르신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다음날인 7일(수)에는 방위사업청 직원들이 ‘만안장애인주간보호센터’(안양시 만안구 소재)를 찾아 위문금과 함께 보온주머니, 가방 및 색연필 등 위문품을 전달했다. 


  유정환‘만안장애인주간보호센터’관장은 “방위사업청의 꾸준한 도움이 시설 이용인과 그 가족들에게 아주 큰 힘을 주고 있다.”며 8년 여간 이어온 방위사업청의 위문활동에 고마움을 전했다.


  방위사업청은 청사 소재지인 과천 인근 지역은 물론, 부분이전 이후 2년차에 접어든 대전지역에서도 인근 사회복지시설 위문활동을 지속하여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노력할 예정이다. <끝>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