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구 “명절 준비는 전통시장에서”…최대 2만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노원 ‘지반침하 신속 대응체계’ 구축 완료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강동 ‘움스프렌즈’ 지자체·공공 캐릭터 최우수상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강남, 축제 현장 찾아가는 세무상담 인기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카이 크리스탈, 호텔 수영장 포착? “정면 사진도 있다” 진위여부는..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카이와 크리스탈이 공식 열애를 알린 가운데 두 사람의 수영장 데이트 포착 사진이 화제를 모았다.

3일 온라인커뮤니티를 통해 퍼진 수영장 데이트 사진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두 남녀가 강원도 강릉의 한 호텔 수영장 풀장서 꼭 붙은 채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이 사진을 공개한 한 네티즌은 “사진 속 남녀는 카이와 크리스탈이며, 정면에서 찍힌 것도 있다”고 주장했다.

이 사진은 네티즌 사이 사진 진위 여부를 두고 논란의 대상이 됐다. 이에 팬들은 “사진이 사실이더라도 이런 식의 몰카 유출은 지나친 사생활 침해”라며 “젊은 남녀가 교제하는 것이 무슨 문제냐”고 주장했다.

한편, 카이와 크리스탈은 지난 1일 데이트 중인 모습이 포착된 후 소속사를 통해 최근 호감을 갖고 만나기 시작했다고 밝혀 팬들에 충격을 안겼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팀 seoulen@seoul.co.kr

▶‘모델 동생 질투’ 흉기로 140회 찔러 살해

▶양현석, 직접 강동원 근황 공개 “참치 in USA”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