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청년부상제대군인‘ 토크 콘서트 개최…‘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서초, 양재AI특구 입주 스타트업 모집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노원 어르신 식생활 책임지는 ‘먹고반하다’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송파 공영주차장 24곳 무인 주차시스템 완료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교보 ‘라플 365 플래닛’ 포인트, 서점·스벅서 쓰세요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은 건강관리 플랫폼인 ‘라플 365 플래닛’에서 걸음 연동 시 회원당 연간 최대 4만 8000포인트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밖에도 출석 체크를 하거나 보험 가입 후기를 남기는 등의 과제 수행 시 포인트가 제공된다.

회원들은 쌓인 포인트로 보험료를 내거나 대상포진 전문 보험 등에 가입할 수 있다.

스타벅스·교촌치킨 등 제휴처 상품을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해 사용 편의를 높였다. 교보문고 포인트로 바꿔서 쓸 수도 있다.

앞서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은 ‘365일 나를 채우는 건강한 습관’이라는 콘셉트로 ‘라플 365 플래닛’을 출시한 뒤 지난해 8월 서비스를 개편한 바 있다. 이후 같은 해 12월까지 방문자 수가 월평균 71%가량 늘며 인기를 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김영석 교보라이프플래닛 대표이사는 “‘라플 365 플래닛’ 회원 건강지표가 개선되면 보험료를 할인해 주는 상품을 개발해 고객에게 색다른 보험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고객들이 건강관리는 물론 보험으로 든든한 내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김성은 기자
2024-01-25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소통·활력… 운동에 빠진 양천 주민들

생활체육교실 2기 참여자 모집 러닝크루·피클볼 등 4종목 운영

강동, 저스피스재단과 문화예술 발전 협약

강동중앙도서관 30일 개관 기념 마음건강·예술치유 프로그램 지원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