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의 모발 관리제품 브랜드 ‘케라시스’에서 모발에 뿌리는 향수 ‘케라시스 헤어 프레그런스’를 내놓았다. 천연 소취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음식냄새, 담배냄새 등 모발에 밴 나쁜 냄새를 제거하고 은은한 향을 남겨준다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가격은 80㎖에 5500원선.
●폰타나는 샐러드 드레싱 3종과 고기 양념 ‘미트 마리네이드’ 3종을 내놓았다.‘미트 마리네이드’는 육질을 부드럽고 연하게 만드는 정통 서양식 고기 양념. 샐러드 드레싱은 우리 입맛에 맞춘 산뜻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백화점 소비자 가격은 샐러드 드레싱 270g이 3400원, 미트 마리네이드 300g(2근용)은 3900원이다.
●빙그레가 우유에 생과일을 넣고 갈아 만든 ‘과일라떼’를 새로 선보였다. 천연 벌꿀을 사용해 달콤하며, 올리고당과 비타민C를 강화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키위·딸기·사과 3가지 맛이 있으며 220㎖에 소비자가격은 1000원이다.
●풀무원에서 유기농 녹두를 길러 만든 ‘풀무원 숙주’를 내놓았다. 아삭아삭하고 개운한 맛이 뛰어나 무침요리나 볶음요리·국물요리 등에 사용할 수 있다. 회사측은 “중국에서 재배해 인증받은 유기농 녹두 원료를 사용해 물로만 깨끗하게 키운 것이 특징이다.”고 말했다.300g은 1300원, 400g은 1400원이다.
●위스퍼는 패드 뒷면에 봄꽃무늬를 넣은 ‘위스퍼 소프트 라이너’를 선보였다. 노란색과 연두색으로 산뜻한 느낌을 주며, 얇고 가벼워 양이 많지 않은 날 사용할 수 있다. 날개형 28개들이 4600원, 일반형 32개들이는 4600원이다.
●CJ는 애완견 사료 ‘뉴그린’을 출시했다. 애완견의 크기 및 성장단계에 따라 4가지로 구분되며 녹차 및 허브 추출물, 솔잎 등 천연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9000∼1만 4000원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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