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프리랜서 온’ 뜬다… “경력 성장·안정적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사계절 밤낮 편안한 강북 우이령공원 열렸다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광진구, 건대입구역 일대 준주거지역 상향 가능지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사회공헌에서 찾은 송파 신중년 일자리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알뜰살뜰 정보]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그랜드백화점은 26일까지 다양한 부부 관련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기간 동안 당일 잡화·남성·가정용품 등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 부부들에게 영화관람권(1인 2장)을 제공하는 한편, 커플 준보석 브랜드도 30%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오는 9월17일까지 수도권 전점의 영업시간을 점포별로 연장해 운영한다. 이 기간 동안 지금까지 오전 10시부터 밤 11시,12시로 이원화돼 있던 영업시간을 모두 오전 1시까지 1∼2시간 연장해 일원화한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다음달 12일까지 도서 베스트셀러 1000종에 대해 최저가 보장 및 가격 리콜제를 실시한다.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등 3개 도서몰과 비교해 가격이 비싸면 보상해 준다. 신고만 해도 1000원 할인쿠폰을 받는다.

신세계 이마트는 29일까지 한국 P&G와 공동으로 장애인 돕기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 공동 기획행사는 311개 품목,30억원 규모이다. 이 기간 동안 비달사순·코디·프링글스·위스퍼·팬틴 등 P&G 제품의 판매액 1%를 사랑의 기금으로 적립, 장애인들을 돕기 위한 복지시설 등에 기부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21일 ‘결식 아동 돕기 사랑의 자선 대바자’행사를 진행한다. 액세서리·숙녀의류·아동의류·영캐주얼의류 등 다양한 상품을 특가 한정판매전 형태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한편, 행사장에서 결식아동을 위한 모금운동도 펼친다.

우리닷컴(www.woori.com)은 오는 31일까지 4000명을 추첨해 크라이슬러 오픈카와 유럽 여행권, 소니 PSP, 고급 펜션 이용권 등을 나눠준다. 날마다 40명을 뽑아 구매 금액의 4%를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롯데백화점은 본점 7층에 여성 직수입 멀티숍(편집매장)인 ‘비비부스’를 오픈했다. 데님(진) 4개 브랜드와 여성 상의 3개, 잡화 1개 브랜드를 선보였다.

삼성테스코 홈플러스는 25일까지 ‘제2의 신혼여행을 보내드립니다’ 등 여러 가지 부부 관련 이벤트를 마련한다. 특히 이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 소비자들 중 점포별로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 여행상품권(60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목동점은 29일까지 의류·잡화·식품 등 인기상품 1000종으로 구성된 ‘바이킹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바이킹상품은 바다 위의 보물을 찾아 나서는 바이킹처럼 소비자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준다는 의미다.

신세계닷컴(www.shinsegae.com)은 다음달 9일까지 ‘최고의 코디 짱을 찾아라’ 콘테스트를 열고,161명에게 제주도 및 강원도 팬션 무료 이용권 등을 준다. 신세계닷컴에 입점된 브랜드 옷을 입고 촬영한 뒤 자신만의 코디 방법을 알려주면 된다.

코오롱웰케어는 드럭스토어인 ‘W스토어’ 개점 1주년을 기념해 31일까지 ‘더블 세일 대축제’를 연다. 매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매일매일 폭탄 세일’ ‘베스트셀러 앙코르전’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W스토어 대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 본점·강남점·영등포점·미아점은 22일까지 ‘사랑은 행운을 타고!’행사를 진행한다. 당일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60명을 추첨해 순금 커플링(2돈·10명), 손숙의 모노드라마 ‘셜리 밸런타인’ 연극관람권(50명)을 각각 증정한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오세훈 “동서울터미널, 광역교통 허브로… 다시 강북

지상 39층 복합시설 내년 착공 지하 여객터미널·환승센터 조성 옥상엔 한강뷰 조망하는 전망대 강변역~한강은 보행데크로 연결

취학 전 500권 달성… 책 읽는 광진의 힘

독서 실천 우수 가족·단체 표창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