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산림청은 지난달 1만 245명이 참여한 국민 설문조사를 벌여 대상정책과 브랜드를 공모했다. 그 결과 산림휴양정책과 ‘숲에on’브랜드가 확정했다. 브랜드 이름짓기에는 3321건이 응모했고, 최근 상표등록도 마쳤다.
산림청은 ‘숲에on’ 브랜드 출범과 함께 인터넷 사이트(foreston.go.kr)를 열어 산림휴양, 산림문화, 산림교육, 산악정보, 산악레포츠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서승진 산림청장은 28일 “그동안 산림청이라는 조직 브랜드를 강화해 왔다면, 앞으로는 정책 성과에 가중치를 두고 조직과 예산을 정책과 사업 중심으로 재편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부대전청사
박승기기자 skpark@seoul.co.kr
2006-8-29 0:0:0 6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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