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심에 얼룩말 한 쌍이 나타나 경찰과 추격전을 벌이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15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 페어몬트 공원 만 센터(Mann Center)에서 공연 중인 유니버소울 서커스단의 얼룩말 한 쌍이 탈출하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사건은 15일 일요일 오후 2시에 발생했다. 목격자들의 촬영한 영상에는 도로를 자유롭게 뛰어다니는 얼룩말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영상에는 도로를 달리는 얼룩말을 경찰들이 뒤쫓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있다.
이날 공연장을 탈출한 얼룩말 두 마리는 각각 탈출한 지 약 20분 간격을 두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생포됐으며 이들 중 한 마리는 공연장에서 약 3.2km 떨어진 시티 애비뉴까지 도망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경찰은 이번 얼룩말의 거리 활보로 인해 부상자는 발생하지 않았으며 얼룩말 두 마리 모두 무사하다고 밝혔다. 현재 경찰은 서커스장에서 얼룩말이 탈출한 원인을 조사 중이다.
사진·영상= key_blackbeauty Twitter / WorldBreakingNews-3, 10 mins ago 35,500 views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