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산단 37%가 노후… “재생사업 기준 낮춰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창업 청년과 지역이 동반 성장한다” 서울시 넥스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1인 가구 고독사 없는 성동, 구민이 이끈다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강서 운전매너·보행환경 수준 ‘엄지 척’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경찰과 추격전 벌인 얼룩말, 도대체 왜?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도심에 얼룩말 한 쌍이 나타나 경찰과 추격전을 벌이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15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 페어몬트 공원 만 센터(Mann Center)에서 공연 중인 유니버소울 서커스단의 얼룩말 한 쌍이 탈출하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사건은 15일 일요일 오후 2시에 발생했다. 목격자들의 촬영한 영상에는 도로를 자유롭게 뛰어다니는 얼룩말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영상에는 도로를 달리는 얼룩말을 경찰들이 뒤쫓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있다.

이날 공연장을 탈출한 얼룩말 두 마리는 각각 탈출한 지 약 20분 간격을 두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생포됐으며 이들 중 한 마리는 공연장에서 약 3.2km 떨어진 시티 애비뉴까지 도망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경찰은 이번 얼룩말의 거리 활보로 인해 부상자는 발생하지 않았으며 얼룩말 두 마리 모두 무사하다고 밝혔다. 현재 경찰은 서커스장에서 얼룩말이 탈출한 원인을 조사 중이다.

사진·영상= key_blackbeauty Twitter / WorldBreakingNews-3, 10 mins ago 35,500 views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