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산단 37%가 노후… “재생사업 기준 낮춰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창업 청년과 지역이 동반 성장한다” 서울시 넥스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1인 가구 고독사 없는 성동, 구민이 이끈다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강서 운전매너·보행환경 수준 ‘엄지 척’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아나콘다의 무시무시한 식욕과 성욕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전세계에서 가장 큰 뱀, 아나콘다의 식욕과 성욕을 다룬 다큐멘터리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코리아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최근 공개한 이 영상은 다큐멘터리 일부를 편집해 올린 것으로, 31일 현재 65만 건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다.


영상에 따르면, 아나콘다는 몸길이가 무려 9m에 달하며 무게는 225kg이 넘는다. 야생돼지부터 카이만까지 눈에 보이는 먹이는 무엇이든 잡아먹는 아나콘다의 식성 때문이다.



식욕도 그렇지만 아나콘다의 성욕 역시 무시무시할 정도다. 여러 마리의 수컷들은 암컷 한 마리를 두고 거대한 몸을 정신없이 꼬면서 일명 ‘교미공’을 만든다. 영상은 암컷이 받아들일 준비가 될 때까지 간지럼을 태우면서 전희를 한다며 녀석들의 짝짓기는 무려 4주나 지속된다고 설명했다.

사진·영상=natgeokorea/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