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영등포 일대 준공업지역 아파트 용적률 최대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서울 중구, 장충동 일대 개발 숨통 틔운다…“건물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강동 천호2·3동 새 주민센터 문 열어요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마음 달래고 생명 지키는 서초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오토바이 운전자 사냥하려고 달려드는 호랑이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도로를 달리던 오토바이 운전자가 갑자기 등장한 호랑이에게 목숨을 잃을 뻔한 아찔한 순간이 포착됐다.

1일 외신 스토리트렌더는 지난달 29일 인도 카르나타카주 나거홀 국립공원 인근 도로에서 촬영된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은 오토바이에 함께 동승한 나바네스라는 남성의 액션캠에 녹화된 것이다.

영상은 운전자의 왼쪽에 위치한 숲속에서 갑자기 호랑이 한 마리가 튀어나오는 것으로 시작한다.

전속력으로 달려온 호랑이는 오토바이에 탄 두 남성을 노리는 듯 오토바이 뒤꽁무니에 바짝 붙는다.

다행히 오토바이가 호랑이의 달리기 속도보다 더 빨랐고, 두 남성은 위기를 모면한다. 호랑이 역시 오토바이를 더 쫓지 않고 숲속으로 사라진다.

영상을 공개한 나바네스는 아찔했던 순간을 회상하며 “우리는 다행히 살아남았다”고 안도했다.

호랑이는 호랑이 보호구역인 나거홀 국립공원에서 온 것으로 추측된다고 매체는 설명했다.

해당 국립공원에는 호랑이 72마리가 사고 있는데, 최근 호랑이가 사람을 공격하는 사례가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어 우려가 커지고 있다.

사진·영상=케이터스 클립스/유튜브

영상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