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부모가 행복한 도시 원주… 아동보육 분야에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헬스케어·천연물·항체… K바이오헬스 메카 꿈꾸는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살기 좋은 도시 영월… 정책 다각화로 인구 감소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지자체 무관심에… 40개 시·군, K패스 ‘교통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방통위 사무처장, 콘텐츠 경쟁력 우수 사업자 방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방송통신위원회(위원장 김홍일, 이하 ‘방통위’) 조성은 사무처장은 6월 17일(월)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KBS미디어센터 내 ㈜케이비에스엔(이하 ‘KBSN’) 방송 프로그램 제작현장을 방문하였다.

이번 방문은 KBSN이 운영하는 6개 채널 중 하나인 KBS N Sports가 ’23년 방통위의 방송콘텐츠 제작역량평가*에서 최상위 등급을 획득함에 따라 이루어진 것으로, 프로그램 제작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의견을 청취하였다.

* 방송채널사용사업자(PP) 채널(’23년 173개 채널 평가) 대상 콘텐츠 제작역량 평가로, 평가 결과는 방통위 방송대상 ‘제작역량 우수상’ 수여 대상 선정 및 과기정통부의 방송프로그램 제작지원 대상 사업자 심사 등에 활용

이날 조성은 사무처장은 관계자들과 함께하는 자리에서 “방송콘텐츠 제작역량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한 것은 고품질 콘텐츠 제작을 위해 여러분들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경쟁력 있는 콘텐츠를 꾸준히 제작해주기 바란다. 방통위도 방송사의 방송콘텐츠 제작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