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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 천일염, 아줌마가 체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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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빙 식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국산 천일염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확보하기 위한 ‘주부 모니터단’이 운영된다.

24일 전남도에 따르면 최근 전남산 천일염과 토판 천일염 브랜드인 ‘뻘솔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을 지속적으로 체크해 나가기 위해 ‘제1기 뻘솔트 주부 모니터 위촉식’을 가졌다.

이번에 위촉된 주부 모니터는 서울 3명, 경기 2명, 대구와 광주, 강원 각 1명 등 전국에 걸쳐 모두 8명이다.

연령층은 20~50대로 구성됐고, 소비자 제품 판매와 관련한 다양한 경력을 갖춘 주부들이다.

특히 이번 주부 모니터들은 천일염 판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여성 특유의 눈썰미와 섬세함으로 전남개발공사의 천일염 상품 홍보와 제품평가, 상품개발 등의 아이디어를 제공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뻘솔트 홈페이지(ww w.ppearlsalt.com) 커뮤니티 활동을 통한 천일염에 대한 각종 정보 제공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에도 참여한다.

전남개발공사 관계자는 “천일염산업의 발전을 위한 전도사로서 주부 모니터들의 많은 활약이 기대된다.”며 “앞으로 주부 모니터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제품 개발 등에 반영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광주 최치봉기자 cbchoi@seoul.co.kr
2010-01-25 16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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