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세계 1위 디지털 인프라 활용 글로벌 톱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탓, 탓, 탓만 하다 땜질처방… 정부 ‘전산망 관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노들 글로벌 예술섬’ 설계 공모작 공개심사한다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선출직 구청장도 ‘이름 비공개’… 너무 나간 악성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소통과 협업이 최우선”…이민근 안산시장, 11개 산하기관장 정책회의 개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이민근 안산시장(왼쪽에서 여섯번째)이 지난 8일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산하기관장 정책회의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산시 제공

이민근 안산시장이 민선 8기 시정 운영 방향을 공유하기 위한 산하기관장 정책회의에서 소통과 협업을 강조했다.

9일 안산시에 따르면 지난 8일 시청 상황실에서 11개 산하기관과 함께 정책회의를 진행했다.

이번 회의는 ‘시민과 함께, 자유로운 혁신도시 안산’을 구축하기 위해 시와 산하기관이 서로 소통하는 방안을 논의하고자 마련됐다.

이민근 시장 주재로 진행된 이날 회의에는 안산도시공사, 안산도시개발, 안산문화재단, 안산환경재단, 안산시청소년재단, 안산인재육성재단, 경기테크노파크, 안산시체육회, 안산시장애인체육회, 안산그리너스 FC, 안산시 자원봉사센터 등 11명의 산하기관장이 참석했다.

이 시장은 “주요정책 공유와 협업을 통해 안산시 발전을 함께 이끌어 내자”며 “직원과 소통하며 공동의 목표를 추구하고, 구성원들이 사명감을 갖고 일할 수 있도록 일로 평가받고 열심히 일하는 직원을 우대하고 격려하는 조직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안산시는 앞으로 산하기관과의 원활한 소통과 협업을 위해 산하기관장 정책회의를 매달 개최할 예정이다.

임태환 기자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