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색의 향연 ‘서울윈터페스타’, 오징어게임2·‘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서울혁신파크, 일자리 시설 건립 땐 공공기여 최대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경쟁률 600대 1 ‘DDP 루프탑투어’… 서울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성동형 스마트쉼터, 세계 4대 환경상 수상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신안군·KCC, 색채 마케팅 업무협약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퍼플교’ 색채 보수 등 기술 지원과 영상 홍보 등 협력


신안군과 KCC가 2일 색채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하고 있다.
전남 신안군이 글로벌 응용소재화학기업인 KCC와 색채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했다.

이번 협약은 신안군이 가진 섬마다의 자연색에 KCC의 전문 기술과 색채 감각을 입혀 컬러 마케팅이 한층 더 돋보이게 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이에 따라 신안군은 SNS 및 디지털 영상 콘텐츠를 제작·홍보하고, KCC는 신안의 대표적 명소가 된 ‘퍼플교’ 전체 색채 보수 등 앞으로 3년간 기술적 지원(재도장 및 보수 도장)을 하기로 했다.

이들은 또 신안군만의 자연과 문화를 담은 9종의 독자적인 색도 개발하기로 했다.

신안군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활용한 정책과 색채 전문가인 KCC와의 업무 협약은 상호상승 효과는 물론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도 도움이 될 전망이다.

군 관계자는 “신안군의 아름다움을 색채로 표현한 컬러 마케팅으로 섬 관광 활성화와 함께 브랜드 가치 향상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안 류지홍 기자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