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 브랜드는 지역의 CI(Corporate Identity)로 홍보하고 있는 ‘꿈과 희망의 수변도시,무지개 피는 성동’을 주제로 개발된다.
이를 위해 관련 분야를 전공한 전문 인력 중심으로 자체적인 조직을 구성키로 했다.공동 브랜드 개발작업은 지방 자치단체가 바로 기업이며 단체장이 CEO라는 경영 마인드를 행정과 지역경제에 적극 도입하려는 시도인 셈이다.
공동브랜드 개발과 더불어 지역 생산들은 앞으로 지역의 이미지를 높이고 홍보하는 최첨병 역할을 하게 된다. 더불어 성수동 일대에 산재한 약 1,350개의 제조업체들이 새 브랜드를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각종 활용방안 및 지원책도 마련키로 했다.
이동구기자 yidonggu@seoul.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