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 2025년 서울시 민원서비스 평가 자치구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금천구, 독산2구역 조합설립추진위원회 구성 승인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인쇄 소상공인 재정착 지원…세운 공공임대시설 만든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마포구에선 ‘엄빠랑 아이스링크’가 무료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무료 수상레포츠·공연 즐기세요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18일 뚝섬지구에서 무료로 수상레포츠를 즐기면서 다양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한강사랑 레포츠 페스티벌’을 다음달 4∼5일 연다고 밝혔다.

첫날에는 오후 1시부터 한강에서 래프팅, 카누, 바이킹보트 등 각종 수상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체험행사가 열린다.

오후 7시30분부터는 더불어 살아가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콘서트가 펼쳐진다.

5일에는 수상레포츠 행사가 계속되는 곳곳에서 이색레포츠를 즐기는 시간이 마련된다. 강변에서는 댄싱보드와 에스보드를 타고 물 위에서는 래프팅과 카누를 즐기는 다이내믹존, 물미끄럼틀과 수상자전거 등을 타는 워터풀존, 재활용품으로 만든 타악기로 타악공연을 하는 리듬존으로 구성했다. 오후 7시에는 중국의 우슈, 브라질의 카포에라 시범, 아이스난타, 퓨전국악 공연이 이어진다.

체험 행사에 참가하려면 31일까지 한강페스티벌 홈페이지(hangangfest.seoul.g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최여경기자 kid@seoul.co.kr
2007-7-19 0:0:0 1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송파구민 99% “송파구 살기 좋다”

녹지·환경, 문화·관광 등 호평

광진구, 1인가구지원센터 3주년…“나 혼자 가구의

광진구 전체 가구 중 1인 가구 45% 넘어… 맞춤형 지원 정책 주력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