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갈아입은 홍지문 무명교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금천구, 새내기 공무원 공직생활 예습 교육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50만 강동, 잠재가치를 세일즈합니다”[현장 행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부가가치 4.4조’ 창출…광명시흥 경제자유구역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경남도교육청 새 브랜드 슬로건 ´아이 좋아 경남교육´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아이 좋아 경남교육’이 경남도교육청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결정됐다.

경남도교육청은 25일 브랜드 슬로건 공모를 해 창원시민 김준우씨가 낸 ‘아이 좋아 경남교육’을 최우수 당선작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도교육청은 심사결과 ‘아이 좋아 경남교육’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경남교육과 경남교육이 정말 좋다는 감탄사의 뜻을 동시에 담고 있으며, 부르기 쉽고 친근감을 준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지난 9월 28일부터 지난달 10일까지 실시한 도교육청 브랜드 슬로건 공모에는 467명이 584편을 응모했다.

도교육청은 새 브랜드 슬로건이 도교육청의 교육지표와 비전인 ‘함께 배우며 미래를 열어가는 민주시민 육성’ 및 ‘배움이 즐거운 학교·함께 가꾸는 경남교육’과도 뜻이 잘 어울린다고 설명했다.

도교육청은 선정된 새 브랜드 슬로건은 디자인 과정을 거쳐 내년부터 경남교육의 이미지를 나타내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현재 경남도교육청 브랜드 슬로건은 ‘꿈나르미 경남교육’으로 2008년부터 써 왔다.

창원 강원식 기자 kw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