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신보 고객자문위원회는 경기신보의 주요 정책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청취, 수렴함으로써 수요자 중심의 정책 추진 및 고객 맞춤형 지원 강화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자 2023년 3월부터 최근까지 총 3회에 걸쳐 분기별로 운영됐다.
경기신보는 지난해 자문위원회로부터 보증 한도 및 심사, 대출금리, 소통방식, 제도개선 등 총 36건의 정책 제안 및 개선요청을 받고 29건은 추진을 완료했다.
시석중 이사장은 “경기도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목소리를 내온 고객자문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경기신보는 도민 눈높이에 맞춘 소통과 한발 앞서 나가는 위기 대응을 통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경영안정과 위기 극복 그리고 연착륙에 혼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안승순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