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위에서 먹고 일하고 놀고 자고… 1000만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20년 뭉갠 부산롯데타워, 또 지연되나… 지역사회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휠체어 끌어도, 무릎 아파도… 누구나 즐거운 ‘2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알뜰교통카드 쓰던 경기도민 59% ‘경기패스’ 전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시험출제과) 인사혁신처 일용인부 코로나19 확진, 신속조치 완료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인사혁신처는 경기도에 위치한 고시센터에서 생활요원으로 근무 중인 일용인부 1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으며, 신속히 긴급 방역 등의 조치를 완료했다고 1일 밝혔다.


 


 ○ 지난달 28일 고시센터에 입소한 일용인부는 29일 오후 가족이 확진자의 밀접 접촉자로 분류됐다는 연락을 받고, 고시센터를 퇴소했다.


 


 ○ 이후 거주지인 강원도 모 보건소에서 검체 검사를 받았으며, 1일 오후 5시경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


 


□ 인사처는 확진자 발생 통보 전인 지난달 29일 오후 해당 건물 전체에 대해 긴급 방역소독을 실시했으며, 동선이 일부 겹쳤던 다른 일용인부 3명은 고시센터 퇴소 후 자택에서 대기하도록 조치했다.


 


 ○ 현재 고시센터 직원 등 전원에 대해서는 향후 역학조사 결과와 관계없이 2일 오전 검체 검사를 받고 검사결과가 나올 때까지 대기토록 할 예정이다.


 


 ○ 고시센터는 민간경력자 7급 면접문제를 출제 완료한 후 소독 처리해 인쇄 포장한 상태로, 시험운영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설명했다.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